본문으로 바로가기

바스켓톡 4회 강상재 출연…”내가 전자랜드의 비주얼”

바스켓톡

연합뉴스TV 바스켓톡 4회 강상재 출연…”내가 전자랜드의 비주얼”
  • 2019-07-25 14:10:24

바스켓톡 4회 강상재 출연…”내가 전자랜드의 비주얼”

[앵커]

KBL 최고의 선수와 함께 하는 연합뉴스TV 유튜브 프로그램 바스켓톡에 인천 전자랜드의 강상재 선수가 출연했습니다.

가장 맘에 드는 별명으로 ‘전자랜드의 비주얼’을 꼽는 등 코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쾌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.

김종력 기자입니다.

[기자]

신인왕 출신으로 전자랜드의 미래라고 불리는 강상재.

바스켓톡에 출연해 처음에는 긴장한 모습이었지만 곧 평소에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뽐냈습니다.

두부와 상드리지 등 많은 별명 중 가장 맘에 드는 별명으로 ‘전자랜드의 비주얼’을 꼽았습니다.

<강상재 / 인천 전자랜드> “(세 개 중에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에요?) 전자랜드의 비주얼이요. (비주얼 포즈 한번 보여주세요.) 비주얼 포즈요?”

동료가 묻는다에서는 초등학교 때부터 친하게 지낸 삼성 천기범과 SK 최준용이 강상재를 난처하게 만들었습니다.

<천기범 / 서울 삼성> “평상시에 귀여운 척을 엄청 많이 하던데 진짜 본인이 귀엽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.”

<최준용 / 서울 SK> “인스타 아이디가 ‘강스타’더라고요. 본인이 스타인 줄 알고 강스타로 해 놨는지…”

젠가 게임 딱밤 맞기에서 승부욕을 보인 강상재는 끝내 안애경 아나운서의 이마에 딱밤을 때리기도 했습니다.

<강상재 / 인천 전자랜드> “딱밤 한 대 때리고 싶다.”

KBL 최고 선수와 함께 하는 예능 인터뷰 바스켓톡 강상재편은 오늘(13일) 오후 5시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에 공개됩니다.

연합뉴스TV 김종력입니다.

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: 카톡/라인 jebo23

(끝)

연합뉴스 TV
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채널 23 연합뉴스TV
페이스북
연합뉴스TV 좋아요 1.8만
유튜브
연합뉴스TV 구독 45만
네이버
연합뉴스TV 팔로워 200만